917566_301949_4647.jpg
▲ 로꼬-박재범 /화면캡처=Mnet '쇼미더머니1' 방송화면


가수 로꼬(Loco)가 박재범과 함께 작업한 미공개 트랙을 기습 공개했다.

로꼬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박재범과 그레이가 피처링한 신곡 '어썸(AWESOME)'을 발표했다.

로꼬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금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로꼬의 신곡 'AWESOME (Feat. 박재범 & GRAY)'이 발매되었습니다. 박재범 - 'My Last'에 이어 로꼬, 박재범, GRAY 세 사람이 선보이는 같은 조합, 다른 느낌을 지금 확인하세요. 더불어 C Jamm(씨잼)과 함께 한 '높아 2 (We up there)'도 함께 공개되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는 글을 올려 신곡 소식을 알렸다.

신곡 '어썸'은 로꼬가 2년 전 박재범과 처음 만난 계기가 된 곡으로, 2년 동안 미공개 상태였다. 밝고 신나는 분위기의 '어썸'은 그레이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로꼬의 소속사 AOMG 측은 "앞서 세 사람의 호흡이 돋보였던 박재범의 여름 시즌송 '마이 라스트(My Last)'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라며 "2년 전 이들의 풋풋한 모습도 느껴볼 수 있을 뿐더러 같은 조합 다른 느낌으로 두 곡에서 보여주는 세 사람의 매력을 비교해보며 듣는 재미도 있을 것"이라고 말해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Mnet '쇼미더머니' 시즌1 우승자인 로꼬는 '니가 모르게', '우연히 봄', '리스펙트(Respect)' 등 연달아 히트곡을 내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