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구매고객 이벤트 다채
대한항공은 여름철 항공성수기를 맞아 미국 서부 여행지인 로스앤젤레스(LA)와 샌프란시스코 노선에 대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미국 서부지역과 괌, 뉴질랜드의 오클랜드로 휴가를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샘소나이트 캐리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다.

대한항공은 다음달 17일까지 자사 홈페이지(kr.koreanair.com)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항공권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캘리포니아 관광청이 추천하는 다섯 가지 '캘리포니아 드라이빙 루트' 중 마음에 드는 한 가지를 선택하는 투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닥터 브로너스 바디용품 세트 등을 제공한다.

대한항공은 가족 여행지인 괌 노선에 대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7월7일까지 한국을 출발하는 괌행 항공권을 자사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PIC 4박 숙박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가족여행 계획 시 대한항공을 선택하는 이유를 투표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을 출발하는 뉴질랜드의 오클랜드행 항공권을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항공권 구매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추첨으로 액션캠과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제공한다.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노스랜드, 코로만델, 웰링턴, 타우포 등 8개 뉴질랜드 대표도시 중 '가보고 싶은 뉴질랜드 도시'를 뽑는 투표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주 왕복 항공권 등을 증정한다.

/김기성 기자 audisung@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