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아세안시장 확대
한국지엠 '쉐보레' 아세안시장 확대
  • 김칭우
  • 승인 2015.0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국가 딜러 대표단 초청 '쉐보레 알리기' 행사
▲ 팀 짐머만 GM SEA 사장이 26일 한국지엠 부평공장 홍보관을 방문한 아세안지역 딜러들에게 트랙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지엠

한국지엠은 쉐보레의 경쟁력 있는 제품 라인업의 아세안 지역 내 시장 확대 및 신규 수출을 위해 아세안 지역 각 나라 딜러 대표단 초청 행사를 가졌다.

GM SEA(GM South East Asia) 관할의 말레이시아, 필리핀, 미얀마, 라오스 등 9개국 딜러 대표 40여명은 3박4일간 방한, 딜러 콘퍼런스를 가졌다.

한국지엠은 26일 딜러 대표단을 대상으로 회사 소개 및 쉐보레 제품 라인업 시승, 생산 라인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쉐보레 제품과 생산 품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팀 짐머만(Tim Zimmerman) GM SEA 사장은 "아세안 지역은 단일 시장으로 치면 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일곱 번째로 크며, 쉐보레가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중요한 시장 중 하나"라며 "최고 품질의 경쟁력 있는 쉐보레 제품 및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와 같은 신개념 고객 서비스 등 쉐보레가 추구하는 고객 최우선의 가치 전달을 통해 시장 내 입지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지엠 영업·A/S·마케팅부문 마크 코모(Marc Comeau) 부사장은 "아세안 지역 각 국의 딜러 대표들에게 쉐보레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며 "완벽한 품질을 추구하는 쉐보레의 자신감이 아세안 각 국의 딜러 대표들을 통해 해당 지역 고객들에게 그대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지엠은 아세안시장은 물론, 우즈베키스탄 등과 같이 지속적으로 자동차 시장이 확대되고, 성장 가능성이 높은 지역을 대상으로, 수출 시장 확대를 위한 다양한 기회를 모색해 나가고 있다.


/김칭우 기자 chingw@incheonilbo.com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