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시크릿의 리더 전효성의 타이틀곡 '반해' 뮤직비디오가 남성 팬들의 폭팔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11일 낮 12시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tsent2008)과 시크릿 공식 팬카페(http://cafe.daum.net/secrettime)를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 '반해'는 과거의 기억을 더듬듯 오래된 비디오 테이프를 트는 것으로 시작한다.

이어 눈 뜰 때부터 잠이 들 때까지 전효성의 모든 일거수일투족을 엿보는 듯한 착각을 주고 있어 남성 팬들의 '판타지'를 아찔하게 자극한다.

전효성뮤비.jpg
▲ 전효성이 타이틀곡 ‘반해’ 뮤직비디오로 본격적인 남심 저격에 나섰다. /유튜브 캡쳐

또 전효성은 침대위에서 막 잠에서 깬 듯한 아이같은 모습을 보이는 가 하면 섹시한 스타킹을 신으며 옷을 갈아입기도 하고, 상큼한 미소로 세차를 하기도 하는 등 일상적이면서 도발적인 매력을 한껏 풍긴다.

타이틀곡 '반해'는 감각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당돌한 가사가 어우러진 댄스곡으로, 처음 본 남자에게 치명적인 사랑에 빠진 한 여자가 솔직하고 당당하게 남자에게 마음을 전하듯 유혹하는 내용을 주제로 했다.

뮤직비디오는 EXO, 서태지, 소녀시대, 비스트, 포미닛 등 역대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합을 맞춰온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연출하여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전효성은 지난 7일 첫 번째 미니앨범 '판타지아'를 발표한 이후 현재 활발히 활동 중이다.

(사진 영상=전효성(JUNHYOSEONG)-반해(INTO YOU) M/V/유튜브)


/온라인 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