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손잡아보아요_이미지_1월14일_인천일보.jpg
아침드라마 '일편단심 민들레'의 OST Part. 5 '토리'의 '내 손 잡아보아요'가 1월 12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돼 시청자를 비롯한 대중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OST '내 손 잡아보아요'는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그대가 내 사랑입니다', '내 사랑 안녕' 등 OST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작곡가 필승불패(본명 정필승)의 작품으로 가슴에 와 닿는 가사와 담백한 사운드로 드라마의 감동을 잘 그려내고 있다.

지금까지 송하예 등 많은 실력파 가수들의 OST 참여가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켰으며, 이번에는 숨어있는 실력파 신인가수 '토리'가 부드럽고 잔잔한 보이스로 대중들의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을 전망이다.

KBS1 '일편단심 민들레'는 양부와의 약속을 가슴에 품고 온갖 역경을 이겨내며 꿈을 향해 달려가는 민들레의 가슴 따뜻한 성공기를 그린 드라마로, 알듯 말듯한 비밀을 알아가게 되는 인물들의 감정을 그려나가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아침드라마로 자리잡고 있다.

'일편단심 민들레' OST는 지난 달 k팝스타 송하예의 애절함이 담겨있는 '아플 줄 모르고'를 발매했으며 그 뒤를 '토리'의 부드러운 목소리로 이어갈 예정이다. '토리'의 '내 손 잡아보아요'는 밝고 희망찬 느낌으로 안방극장의 품격을 한 층 더 높일 예정이다.

토리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깃든 '내 손 잡아보아요'는 KBS1 '일편단심 민들레'에서 들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