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시스템에어컨 17종 성능인증…유럽공조협회
삼성 시스템에어컨 17종 성능인증…유럽공조협회
  • 이동화
  • 승인 2014.0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4월 말 유럽공조협회(Eurovent)로부터 국내·외 업계 최초로 시스템 에어컨 'DVM S', 'DVM S Eco', 'DVM S Water' 등 17종에 대한 성능인증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

유럽공조협회는 에어컨의 냉·난방 성능과 소비전력, 효율, 소음 등을 평가해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기관이다.

 

   
▲ 삼성 스마트에어컨 DVM S.

'DVM S'는 '듀얼 디지털 인버터 컴프레서'를 채용해 광범위한 냉·난방 제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높은 에너지 효율을 확보함과 동시에 강력한 냉·난방을 안정적으로 제공한다.

 

   
▲ 삼성 스마트에어컨 DVM S Eco.

'DVM S Eco'는 실외기·실내기 사이즈를 기존 대비 30~60% 가량 줄여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DVM S Water'는 물을 이용해 열교환기를 식혀 외기온도와 상관없이 높은 효율을 유지하는 시스템 에어컨이다.

 

   
▲ 삼성 스마트에어컨 DVM S Water.

한편. 삼성전자 시스템 에어컨 'DVM S'는 효율 규격을 실시하고 있는 3개국인 한국에너지관리공단(EERa, 통합냉난방 효율), 미국 냉공조협회의 시스템 에어컨 효율 수치(IEER, Integrated Energy Efficiency Ratio), 중국 시스템 에어컨 효율 수치(IPLV(c),Integrated Part Load Value)에서 에너지 효율 1위를 수성하고 있다.

/이동화기자 itimes21@itimes.co.kr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