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정 마침표 마지막 호소 (경기도)
대장정 마침표 마지막 호소 (경기도)
  • 정찬흥
  • 승인 2012.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월27일부터 시작된 18대 대통령 선거 공식 선거전이 막을 내렸다. 새누리당과 민주통합당 경기도당은 22일간의 치열했던 유세전을 마치고 경기도민들의 결단을 기다리고 있다. 양 당은 제 각기 새누리당 박근혜·민주통합당 문재인 후보가 향후 '대한민국호 5년을 책임질 적임자'라고 외치며 경기도민 유권자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朴, 도민 행복중심 정책 펼칠 것"

고희선 새누리당 경기도당 위원장

 

   
 


존경하는 1200만 경기도민 여러분! 2012년은 주변 4대 강국들의 지도자가 새롭게 임기를 시작하는 해입니다.

오늘은 5년 동안 이들 지도자들과 대한민국의 국익을 지켜낼 수 있는, 준비되고 신뢰할 수 있는 지도자를 뽑느냐? 아니면 편향된 이념에 빠져 '니편 내편'으로 나누어 분열의 정치를 펼치는 지도자를 뽑느냐 하는 매우 중차대한 투표일 입니다.

저희 새누리당은 '위기에 강한 민생정부'라는 슬로건으로 국민 모두가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신념과 각오로 이번 대통령 선거에 임하였습니다. 접경 지역부터 신도시까지 다양하고 복잡한 정서가 얽혀있는 경기도의 지역 균형발전은 물론 오직 도민의 행복을 위해 민의를 수렴하고 권역별 전략계획을 수립하는데 최선을 다했습니다.

도민 여러분들께서 '준비된 여성 대통령 박근혜 후보'를 선택해 주신다면, 이념 투쟁에 빠져 민생을 외면하거나 성장에 집중하다가 민생에 실패하는 잘못을 결코 반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도민 여러분들께 약속한 것은 반드시 지키는 신뢰의 정치로 보답할 것입니다.

오직 민생이 이념이라는 철학으로 지금까지의 정부들과는 완전히 다른 '철저한 민생위주, 경기도민과 국민행복 중심'의 정책을 펼쳐 나갈 것입니다.

이제 제18대 대통령 선거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다음 대통령은 가장 시급한 민생고를 해결하여, 국민들께 미래에 대한 희망을 드려야 합니다. 상대방을 헐뜯고, 비방하며, 흑색선전 할 시간이 없습니다.

저희 새누리당과 박근혜 후보는 오직 민생고를 해결하기 위한 일에만 몰두하겠습니다. 승자와 패자가 다 함께 웃는 세상을 만들겠습니다. 무너진 중산층을 복원하고, 경기도민과 국민들의 꿈을 찾아 드릴 수 있도록 박근혜 후보와 함께 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文, 대한민국 바로 세울 유일 후보"

백재현 민주통합당 경기도당 선거대책위원장
 

   
 


새로운 대한민국, 문재인과 함께 열어갑시다.

오늘 우리 국민은 새로운 대한민국을 위한 가장 중요한 선택을 하게 됩니다. 대통령 선거는 지도자 한 사람 선출하는 일이 아니라 앞으로 5년, 이 이후의 대한민국의 좌표를 정하는 건국운동입니다.

투표에 참여해 이명박 정부의 지난 5년을 심판해 주십시오. 지난 5년 어떠했습니까? 이명박 정부는 국민들과 소통을 거부하며 민주주의를 부정했고, 서민 경제는 회복 불능으로 악화되었습니다. 남북 관계는 대립과 전쟁 위기로 국민을 불안하게 만들었습니다. 부자들에게 100조원의 세금을 깎아주고, 4대강 공사로 22조원을 쏟아 부었습니다. 언론을 장악하였고 재벌과 특권층의 살 길만 만들었습니다.

허물어지는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국민과 소통하는 민주 정부를 만들며, 서민 경제를 회복하고 재벌에게 사회적 책임을 요구, 한반도에는 대화와 평화로 통일을 준비할 적임자는 문 후보 입니다.

또한 경기도를 한반도 평화 경제의 중심지역으로 만들것 입니다. 경기도를 7대 권역으로 구분하여 지역 특성에 맞는 산업 클러스터를 육성하여 경기도를 균형있게 발전시키고, 파주와 개성을 묶어 통일경제특구로 조성하여 통일시대의 중심지대로 만들 것입니다. 경기도 광역철도망과 수도권 동서간선철도망을 구축하여 사통팔달의 교통 환경을 만들며, 경기도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경기도립대학을 설립하고 지방소방 재정을 지원하기 위해 국비를 확충할 것입니다. 그리고 경기도의 평화(Peace), 번영(Prosperity), 보존(Preservation)의 '3P 프로젝트'를 추진할 것입니다.

오늘 꼭 투표에 참여해 주십시오. 투표를 통해 새로운 대한민국의 미래를 선택해 주십시오. 일자리를 선택해 주십시오. 서민 경제 활성화를 선택해 주십시오. 복지국가를 선택해 주십시오. 한반도 평화를 선택해 주십시오. 경기도민 여러분! 꼭 투표합시다. 감사합니다.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