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특별한 콘서트의 초대
13·14일 성남·군포·고양·이천 공연김건모·컬투·이현우·이승환 라이브


'화이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에 맞춰 도내 공연장들이 다양한 화이트데이 콘서트를 마련, 연인들의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특별한 추억을 원하는 연인들에게 초콜릿케이크 같은 콘서트는 '사랑의 전도사'로 제격이다. 이번 화이트데이에 연인 마음을 공연으로 잡아보면 어떨까.

# 성남- 국민가수 김건모

감동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김건모 White Day 콘서트'가 13일 오후 3시와 7시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펼쳐진다. 국민가수로 팬들에게 사랑받아온 김건모가 프로듀서 김창환과 재결합하는 무대다.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 '핑계', '잘못된 만남', 'Kiss'까지 히트곡을 총망라해 들려준다. 무대 연출에 구준엽, 안무에 강원래가 참여하는 등 김창환 사단 총출동했다.

특히 화이트데이 콘서트에 맞게 사랑고백 메시지 및 사진 등을 홈페이지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커플 식사권과 와인 1병, 꽃바구니 등을 제공한다. 031-783-8000

# 군포-개그 액기스 컬투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사로잡는 컬투의 '2010 컬투 화이트데이 콘서트'가 군포에서 열린다. 2010년 새로운 버전으로 재탄생, 그 첫무대를 선보인다.

다른 공연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이벤트와 특히 컬투 공연에서 빠질 수 없는 프러포즈 이벤트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과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패러디 퍼레이드'에서는 원더걸스, 이효리, 엄정화 등 한국 탑가수들의 패러디를 통해 신선한 웃음을 선사한다. 개그, 노래, 연기, 춤, 마술 등 어느 하나 놓칠게 없는 무대다.

13일 오후 3시와 7시, 14일 오후 3시 군포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으로 초대한다. 031-390-3501

# 고양-로맨티스트 이현우

부드러운 음성과 어눌한 말투로 사랑받는 가수 이현우가 화이트데이에 로맨틱한 콘서트로 고양어울림누리를 찾아온다.

이현우의 콘서트에는 달콤한 열정이 있다. 어눌하지만 위트 있는 유머와 다년간의 라디오 DJ로 다져진 진행솜씨는 또 하나의 재미다. '꿈', 'Marry me', '사랑을 믿어요', 'Missing You' 등 히트곡을 들려준다. 14일 오후 3시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 무대다. 1577-7766

# 이천-라이브 황제 이승환

'라이브 황제' 자리를 지켜온 이승환의 신화를 확인 할 수 있는 무대가 이천에서 열린다.

1천회가 넘는 크고 작은 라이브를 통해 관객과 호흡해 온 이승환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이승환 밴드와 브라스 밴드가 만들어내는 화려하고 완벽한 사운드, 아이디어 넘치는 세련된 무대연출, 아름다운 영상, 특수효과 등으로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팝 발라드와 록 넘버를 넘나드는 히트곡들과 20주년을 맞아 새롭게 발표할 신곡들로 채워진다. 13일 오후 7시, 14일 오후 6시부터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을 채운다. 031-644-2100

/강현숙기자 (블로그)kang78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