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남성 중 자신의 성능력이 강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돈 많은 사람들이 태국까지 가서 정력제를 찾는 것을 보면 그리 많을 것 같지 않지만 너무 정력제를 밝히면 손해를 볼 수가 있다. 왜냐하면 정력은 대개 타고나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정상적인 부부생활이 불가능한데도 그냥 지나쳐서는 안될 일이다.

 그래서 성능력을 강화시키는 새로운 한의학적 치료법인 약침이 개발되었다. 약침요법은 한의학의 기초 생리 이론인 경락학설과 한약이론인 본초학을 근거로 하여 침을 놓는 부위인 경혈에 순수 한약재를 추출하여 주입한다.

 초기에는 사향ㆍ웅담ㆍ우황ㆍ녹용ㆍ인삼ㆍ홍화씨 등 한가지의 약재를 사용하였지만, 지금은 여러 가지 한약을 복합하여 끓여서 증류하고 정제하여 사용한다.

 복합 한약에는 체질에 따른 처방도 있고 장부론에 입각한 처방도 있어서 체질과 증상에 따라 약침 시술 부위와 약물의 내용이 달라진다.

 이 치료법은 경락을 자극하는 침의 효과와 한약의 효과를 동시에 극대화함으로써 인체의 면역 작용을 강화시켜 모든 질환에 효율적으로 응용할 수 있으며 질병의 예방 및 치료효과가 탁월하고 치료기간도 단축시킬 수 있는 특수 침 치료법이다.

 약침액에는 성호르몬 성분이 들어있지는 않다. 그렇지만 약침이 경혈을 풀어주기 때문에 기와 혈의 순환이 원활해지고 몸의 회복 능력도 훨씬 빨라진다. 따라서 피로가 사라지고 성욕이 샘솟게 되는 것이다.

 약침을 맞은 다음에는 과로와 찬바람을 피하고 약간 땀을 내는 것이 좋다.

 땀을 내면 피부의 혈액순환도 돕고 약침액의 흡수도 빨라지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