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이윤성(인천 남동갑) 의원이 11일 출범한 당 선거대책위원회 유세본부장으로 임명됐다.
 또 안상수(경기 의왕·과천) 의원은 부정선거방지본부장에, 임태희(경기 성남분당을)·심재철(경기 안양 동안) 의원은 정책본부장, 박혁규(경기 광주) 의원은 청년본부장으로 각각 뽑혔다.
 한나라당은 이날 이들 의원을 주축으로 한 중앙선거대책위원회를 구성하고 선거대책위원장에 서청원 대표를, 총괄본부장에 김영일 사무총장, 김용환·최병렬·김덕룡·이연숙 의원을 공동의장으로 확정했다.
 또 강창희 최고위원 등 8명의 최고위원과 강삼재·이부영·이환의 전 부총재는 선대위 부위원장, 신경식 의원은 대선기획단장, 양정규 전 부총재는 후보자문회의의장에 각각 임명됐다.
 이밖에 16개 시도지부장은 시도선거대책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각종 직능조직을 총괄할 직능특별위원장은 김진재 최고위원, 미디어대책특위위원장은 신경식 기획단장이 맡았다.
 선대위 대변인은 남경필(경기 수원팔달) 대변인과 함께 조윤선 변호사(여)를 영입해 공동대변인제로 운영키로 했다.
 박찬종 고문과 홍사덕 의원은 후보정치특별자문역, 김만제 의원은 후보경제특별자문역으로 위촉됐다.
  총괄본부 산하 9개 위원회의 인선내용은 다음과 같다.
 ▲정책 = 위원장 이상배, 본부장 임태희(경기 성남분당을) 심재철(경기 안양 동안) 홍준표 ▲유세 = 위원장 박명환, 본부장 이윤성(인천 남동갑) ▲부정선거방지 = 위원장 박헌기, 본부장 안상수(경기 과천·의왕) ▲청년 = 위원장 박창달, 본부장 박혁규(경기 광주) ▲조직 = 위원장 박주천, 본부장 이해봉 ▲홍보 = 위원장 김일윤, 본부장 박원홍 ▲여성 = 위원장 김정숙, 본부장 오양순 ▲2030 = 위원장 정의화, 본부장 김영춘 ▲사이버 =위원장 맹형규, 본부장 정태윤.
 <이인수기자> insoo@incheo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