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프본 워시폴8 블랙라벨 / 트라택 액티브건 / LG전자 코드제로 M970
쉐프본 워시폴8 블랙라벨 / 트라택 액티브건 / LG전자 코드제로 M970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5인 이상 모임 금지, 사회적 거리두기 등이 시행되면서 가족들과의 교류가 많이 줄었다. 특히 부모님을 찾아 뵙지 않는 게 효도라고 할 정도로 작년에 이어 이번 5월 가정의 달에도 ‘비대면 효도’가 대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비대면 효도 선물 중 단연 인기가 높은 것이 바로 가전제품군이다. 무엇보다 부모님의 편리하고 건강한 생활을 지켜줄 건강 관련 제품들이 효도 선물로 눈도장을 받고 있다.

쉐프본 ‘워시폴8 블랙라벨’은 자동문열림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식기세척기로 설거지 완료 후 건조 및 통풍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수동으로 문을 열지 않아도 된다. 듀얼 급수 방식의 ‘워시폴8 블랙라벨’은 무설치로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설치도 가능한 제품이다. UV 및 75고온세척을 통한 듀얼 살균 기능은 물론 상하단 총 23개의 노즐을 통한 강력 세척을 제공한다. 

트라택 ‘액티브건’은 총 모양을 연상하는 듯한 디자인의 전동마사지 건(Gun)이다. 운동 전후 뭉친 근육과 근막을 강력하고 세밀하게 마사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액티브건은 6가지 마사지 헤드, 4단계 진동조절, 신개념 저소음 설계, 10분 스마트 타이머, KC 방송통신기자개 적합 등록 등 특징을 갖췄다.

LG전자의 ‘코드제로 M970’ 로봇청소기는 주행 휠이 없어 걸레가 바닥에 밀착되고, 제품이 걸레를 약 2의 무게로 누르며 닦아주어 강력하고 깨끗한 물걸레 청소가 가능하다. 2개의 듀얼 스핀 물걸레로 주행까지 하며 바닥의 얼룩을 닦아낸다. 펌프를 통한 정밀한 자동 물공급 시스템으로 청소하는 동안 사용자가 선택한 물 공급량에 따라 물걸레의 촉촉함을 유지한다. 바닥 재질과 환경, 청소방식 등에 따라 물 공급량을 5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