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 다하누한우프라자가 운영하는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한우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미 영월 관내에서 질 좋은 국내산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취급하는 가성비 좋은 곳으로 알려진 다하누한우프라자는 영월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도 잘 알려진 곳 중 하나이다. 이곳은 넓은 주차장을 구비한 청결한 정육식당을 운영함과 동시에 네이버 온라인 스토어팜을 통해 영월에 직접 방문하기 힘든 고객들을 위해서 신선하고 맛 좋은 한우고기 및 꺼먹돼지를 선보이고 있다.

다하누한우프라자 스토어팜에서는 다하누 효도세트, 종합세트, 토종 꺼먹돼지 선물세트, 갈비세트 등 알찬 구성의 세트 상품은 물론 낱개로 구매가 가능한 1++, 1+ 구이용 한우 등이 마련되어 있다. 이곳이 취급하고 있는 한우는 등심, 안심, 채끝, 갈비살은 물론 부채살, 업진살, 제비추리, 살치살, 본갈비살 등 특수부위까지 다양하다. 이 모든 한우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50% 파격 세일 중인 △다하누 효도3호세트는 한우 우족 4kg가 담겨있어 진하고 고소한 가정식 곰탕을 끓일 때 적합한 세트이다. 엄선된 한우 찜갈비 800g 1팩과 불고기 600g 2팩으로 알찬 가족식사가 가능한 △한우실속세트1호도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인기 상품으로 현재 20% 할인되어 판매 중이다. 최상급 명품 한우 등심, 안심, 채끝으로 구성해 선물용으로도 좋은 △한우명품세트1호 역시 20% 할인 중이다. 

다하누한우프라자 관계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해 먼 곳으로 여행을 다니기 힘들어졌다. 이에 다하누한우프라자는 집에서 안심하고 간편하게 품질 좋은 한우를 드실 수 있도록 스토어팜을 통해 한우온라인주문을 받고 있다. 평일 오후 3시까지 주문 시 당일 출고하고 있으니 보다 빠르게 신선한 한우를 맛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하누한우프라자 매장에서 구매한 한우는 바로 옆에 위치한 다하누 주천광장점에서 바로 구워 먹을 수 있다. 영월한우음식점 다하누 주천광장점에는 육회비빔밥, 차돌된장찌개, 갈비탕, 곰탕 등 식사메뉴도 함께 구비되어 있어 든든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