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임머리시술은 시술자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적인 노하우가 실패 없는 결과를 좌우한다. 붙임머리후기, 잘하는 곳, 노하우 등과 베김, 무거움 등 부작용에 관해서도 꼼꼼히 살펴봐야 하며 불편한 없는 빗질과 무엇보다 시술 후 꼼꼼한 관리도 중요하다. 붙임머리 시술은 전문샵이나 미용실 등에서 어렵지 않게 시술을 받을 수 있지만 무조건 가격만 싼 곳 보다는 업체의 결과물을 잘 체크해야 한다. 

붙임머리의 대중화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홍대붙임머리전문 미용실 ‘예사’ 홍대 본점은 1:1시술을 전문으로 하며 본인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찾아주기로 입소문을 타 수도권은 물론 먼 지역에서도 붙임머리추천을 받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예사는 현재 천연모 스킬땋기 붙임머리 동반시술 각 3만원 할인, 소개받고 방문 시 3만원 할인, 세미매직 반값할인을 진행하며 봄 철 스타일 변화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부담 없이 다가가고 있다. 해당 할인 이벤트는 4월 28일까지 진행하며 평택, 김포, 용인, 안양 등 붙임머리시술로 타 지역에서 찾아오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다.
 
붙임머리의 전문적 지식과 실력을 갖추며 시술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는 예사는 수많은 단골 고객을 보유한 1:1 고객 맞춤 시술을 전문, 홍대붙임머리 예사 본점이 두상 커보임, 잠잘 때 베김 현상 등이 없는 꼼꼼한 시술로 실력을 인정받았다. 해당 시술은 예전에는 모델이나 연예인들이 주 고객 이였으나 현재는 일반인들도 쉽고 부담 없이 붙임머리 시술을 찾으며 빠르게 시술을 받을 수 있어 언제든 여성미 넘치는 풍성한 헤어스타일로 다시 태어날 수 있다.
 
예사 붙임머리미용실 대표는 “동반시술 각 3만원 할인, 소개받고 방문 시 3만원 할인, 세미매직 반값할인은 의정부, 부천, 수유리, 분당 등 타 지역에서 붙임머리 시술 방문할 경우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이 있을 수 있으므로 미리 예약 및 상담 후 방문하길 바란다”며 “1:1 시술과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링을 찾아주기로 유명하여 강남 논현, 목동, 신림동, 일산, 구리, 인천, 천안, 합정 등 붙임머리 실력을 인정받아 타 지역에서도 입소문을 타며 전국적으로 손님이 찾아오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무조건 가격이 저렴한 미용실보다는 실력으로 인정받은 곳을 찾아야 실패 없는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예사는 1:1맞춤시술을 원칙으로 하며 본인머리와 가장 흡사한 고급천연모를 사용해 고객에게 맞춤 스타일을 찾아 드린다”며 “예사의 달비모 스킬땋기 붙임머리는 최장 1년 이상 붙임머리를 유지할 수 있으며 다양한 컬러 구비 밑 투톤, 쓰리톤 시술도 가능하고 단발뿐만 아닌 숏컷붙임머리도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붙임머리의 부작용인 두상이 커 보이는 현상이 없고 가볍고 베김이 없다”고 말했다.

직장인이나 늦은 시간 붙임머리 시술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24시간 시술이 가능하며 매달 바뀌는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