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마시멜로(+Dr. MARSHMALLOW)와 +닥터 셀멜로(+Dr. CELLMALLOW)가 피부트러블을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군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닥터 마시멜로 제품은 클리닉에서 시술 후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은 물론 시술 후 빠른 회복과 최상의 피부 컨디션 유지를 위한 홈 케어 라인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Dr. MARSHMALLOW 제품군은 신세계 면세점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입점돼 있고 국내외 여러 박람회를 통해 전세계적인 바이어들과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닥터 마시멜로의 제품들은 고기능, 천연 추출물, 저자극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모든 피부 타입에 적용 가능해 남녀노소 사용 가능한 저자극 제품이다.

특히 마시멜로 클리닉 자문을 받아 연구 및 개발했기 때문에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닥터 셀멜로(+Dr. CELLMALLOW)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의료등급 원료를 사용한 차별화된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피부재생 노화방지 및 수분공급 등의 피부 트러블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다.

+닥터 셀멜로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최고의 선택과 방법이 될 ‘MEDICAL GLADE’ 제품으로써 국내외 클리닉에서 체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다년간 호주와 한국에서 뷰티 사업을 통한 풍부한 노하우를 가진 김미지 대표는 해외를 기반으로 화장품을 유통하기 위해 (주)봄트레이딩을 설립했다.

이후 마시멜로 클리닉 김태진 원장의 시술 및 처방을 바탕으로 얻은 노하우를 자문 받아 +닥터 마시멜로(+Dr. MARSHMALLOW)와 자매브랜드 +닥터 셀멜로(+Dr. CELLMALLOW)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

+닥터 마시멜로 김미지 대표는 “+닥터 마시멜로와 자매브랜드 +닥터 셀멜로는 맑고 건강한 피부 관리를 추구하며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이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한 스킨케어를 지향한다”며 “두 브랜드 모두 해외시장에 진출해 있어 앞으로의 전망도 밝다”고 밝혔다.

/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