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모집하는 ‘9급공무원 운전직 평생패스’는 최소 2과목 준비해도 9급공무원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운전직 9급공무원 자동차구조원리 및 도로교통법규, 사회, 국어, 한국사 등 2과목 준비로 부담을 줄였다. 특히 초시생이 어려움을 겪는 영어시험또한 준비하지 않아도 된다. 

그럼에도 혜택은 타 9급공무원과 마찬가지로 동일한 급여, 복리후생, 보너스가 제공된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에 따르면 ‘9급공무원 운전직 평생패스’는 전체 흐름을 이해하는 압축 요약 정리, 실질적 학습, 원리 중심 학습, 출제포인트를 짚는 강의로 합격 맞춤 컨성팅을 제시한다. 

기본이론, 심화특강, 핵심&문제풀이에 맞춘 3단계 커리큘럼은 기본 이론 파악부터 과목 별 출제 빈도를 확인하기도 편리하다. 

학습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돕는 합격 계획표 설계, 밀착 가이드, 초집중 독한모드 등 합격생활은 더욱 풍부한 실력 완성을 가능케 한다. 

공부 중 이해되지 않거나 막히는 부분이 있을 시에는 ‘에듀윌 지식인’의 도움을 받으면 된다. 해당 서비스는 합격생의 답변을 직접들을 수 있기에 확실한 학습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9급공무원 운전직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