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3이 출시되기 전인 지금 아이폰12 시리즈의 공시지원금이 높아졌지만 여전히 비싼 기기값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고충을 겪고 있다. 그러나 아이폰12미니의 경우 특별히 공시지원금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공시지원금은 각 통신사마다 조금씩 다르다. KT 통신사의 경우 최대 40만원의 혜택을 부여하고 SK, LG 역시 비슷한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본래 기기값 자체가 저렴한 데다가 통신사 혜택을 받게 되면 더 싼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한데, 여기에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주목 받고 있다.

온라인 핸드폰 성지 ‘폰디다스’는 기본 할인, 공시지원금 혜택에 자체 추가 할인이 더해져 아이폰12미니를 1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곳이다. 할부금이 높지 않은 만큼 통신비 절감에도 도움이 되고 이 외에 다채로운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렇듯 실구매가 인하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아이폰12미니는 전작 대비 우수한 스펙과 133g의 가벼운 무게, 초기 아이폰을 연상케 하는 미니멀한 디자인 등 다양한 매력 포인트를 가지고 있다. 64GB, 128GB, 256GB 등 3가지 용량으로 구성됐으며 A14Bionic 프로세서, 2227mAh 배터리, 5.4인치 OLED XDR 슈퍼 레티나 디스플레이 등이 탑재되어 출시 이후 꾸준한 수요를 보이고 있다.

폰디다스는 아이폰12미니 가격 할인과 동시에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재 키즈폰을 구입하면 10만원 상당의 요금 지원과 약 8만원 상당의 사은품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 외에 베스트 포토 후기 이벤트, 지인 추천 이벤트 등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폰디다스는 이미 수많은 후기와 문의 수 등으로 검증된 온라인 스마트폰 쇼핑몰로, 많은 회원들이 선택하고 있다는 점에서 신뢰도가 높다. 친절한 전화 상담은 물론, 빠른 배송 및 개통을 약속하고 있으며 특가 이벤트로 타 업체 대비 저렴한 가격과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입이 가능해 네티즌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공시지원금 외에 자사 할인이 별도로 들어가 더 저렴한 가격에 핸드폰을 구입할 수 있다”라며, “현재 아이폰13, 갤럭시노트21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빠르게 선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폰13사전예약, 갤럭시노트21사전예약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폰 성지 ‘폰디다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