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아이젠카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아이젠카에서 인기 차종인 팰리세이드, 제네시스 G80,모하비,레이, k5 등 다양한 인기 국내장기렌트카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자동차리스 및 장기렌트카는 차량을 소유하는 기존 방식에서 탈피해 소비자는 필요한 만큼 차량을 이용하고, 이용한 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의 차량 이용 구매 방법으로 일반적인 쉐어링 서비스와는 다른 차별점이 있다.

또한 아이젠카에서는 3월 이벤트 이외에도 특판 가격과 계약만료 시 차량가격을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가격비교 서비스를 진행중이다. 특히 인기 있는 모델인 아반떼 30만원대, 카니발50만원대, 쏘렌토MQ4 50 만원대,GV70 70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다.

장기렌트카를 이용 하면 보증금 없는 상품을 비롯해 신차할부 및 신차자동차리스 프로그램 등의 상품도 운영하고 있어 상황에 맞는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무보증 장기렌트카 상품들은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에 가입하지 않아 초기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아이젠카 관계자는 “법인이나 개인사업자의 경우 수입 장기렌트카인 벤츠 c클래스, 아우디 a6, a7, BMW 등을 찾는 고객들이 있다” 며 “이러한 고객들의 경우 고가의 수입차량인 만큼 정보의 수준에 따라서 차량을 인도 받는 속도에도 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고, 동일한 차량임에도 자동차리스나 장기렌트 월 비용에서 생각보다 큰 차이가 발생할 수 있기에 가격비교시 주의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아이젠카’ 관계자는 “벤츠 E클래스, 제네시스, GV80, 그랜져 ig, 사전계약 신형k8 등 인기 수입 및 국산차량 중 즉시 출고 가능한 모델을 빠르게 선점하여 고객 선호 색상과 옵션 차량을 충분한 확보하면서 고객 니즈에 맞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밖에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장기렌트카 번호판, 조건, 개인 및 개인사업자 장기렌트카 비용, 법인사업자 장기렌트카 비교견적, 신차 장기렌트카 장단점, 법인차량 무보증 리스 및 장기렌트, 수입차리스, 개인사업자자동차리스, 법인자동차리스, 자동차장기리스 장단점 등 모든 문의는 ‘아이젠카’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