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아이젠카

아이젠카에서 홈쇼핑장기렌트카보다 저렴한 온오프라인 초특가 무보증장기렌터카 한정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 최저 견적으로 비교하여 고객감사 업체별 1등 견적 특별 프로모션 행사다.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국산차 및 수입차 가격비교를 통한 ‘무결점 렌터카 수입차리스 무보증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3월 특가 프로모션 행사로 보증금 없는 신차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프로그램이다.월 대여료만 내면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고 비교 견적은 공정한 심사를 통해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받는다. 

신차나 할부가 아닌 오토리스로 구매하면 취득세, 자동차세 등의 세금 부담이 적고 엔진오일 무료 교체 등 차량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또한 3~4년의 자동차 교체 시기에도 중고차 처리의 불편 없이 대행할 수 있다. 

장기렌트카는 하, 호 등 렌터카 번호판을 사용해 본인 보험료 기준으로 보험요율을 유지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한편, 자동차 리스는 ‘일반 번호판’을 사용한다. 

또한, 장기렌트카는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되기 때문에 개인, 법인사업들은 비용 처리가 가능하며 LPG 차종 또한 장기렌트카로 이용 가능하다. 경차밴을 제외한 화물차들은 렌트가 불가하지만 자동차 리스로는 이용이 가능하다. 

‘아이젠카’ 신차장기렌트카는 신차 및 중고차 할부, 리스 등 기존 자동차 구매 방식과 비교했을 때 초기 비용 부담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따라서 자동차 구매 비용 때문에 부담을 느낀다면 초기 비용 없는 무보증 장기 렌트카나 자동차 리스 구매가 가능하다.

신차 장기리스 및 장기렌트카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 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아이젠카’에 제휴된 장기렌탈 업체로는 롯데렌터카장기렌트(신차장), SK렌트카, 레드캡 장기렌트카 등이 있고, 자동차리스렌탈을 이용할 수 있는 메이저급 캐피탈사로는 현대캐피탈 리스장기렌트, 롯데캐피탈, 하나캐피탈 등이 있다. 홈쇼핑 장기렌트카에서 판매를 하는 곳으로는 AJ홈쇼핑 장기렌터카, SK홈쇼핑 장기렌터카 등이 제휴되어 있어 리스렌터사별 견적 비교와 특판 할인까지 적용이 된다면 가장 효율적인 비용으로 신차를 이용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아이젠카’ 3월 할인 특가 프로모션 중인 차량은 현대자동차 싼타페, 아반떼,쏘나타dn8,팰리세이드,베뉴,제네시스 GV80,그랜져IG(하이브리드 포함), 올뉴투싼,더뉴그랜드스타렉스 , 팰리세이드 리스, 제네시스(GV80,G70, G80 GV70) 등이다.기아자동차 (신형 올뉴K3, 더뉴 K5,올뉴K7,더뉴카니발, 레이,니로전기차,셀토스장기렌트,쏘렌토 더 마스터 장기렌트카)다. 르노삼성자동차 (신형XM3,SM6lpg,QM6장기렌터카)이며 쉐보레스파크장기렌트등이 있다,

이외에도 특판대상 수입차 추천차종으로는 벤츠 GLC클래스(GLC350e, GLC300, GLC43), C클래스(C220, C350e, C220d), E클래스(E220d, E300), S클래스(S350, S450, S560, S63), CLA클래스(CLA220, CLA250, CLA45) BMW(3시리즈, 5시리즈, X3 M Spot, X4 M40d, X5 M50d, X6 M40d, X7 M50d 등), 지프 (레니게이드, 올뉴컴패스, 올뉴랭글러, 뉴체로키, 그랜드체로키 등),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이보크, 레인지로버) 아우디(A4, A5, Q7) 등이 있다.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개인, 법인사업자들이 이용하고 있다.

‘아이젠카’는 서울뿐만 아니라 대전, 대구, 부산, 경기 등 장기렌트 자동차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전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역시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특가 프로모션 대상으로, 차량 별 가격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젠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