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직업상담사가 합격생들의 생생한 노하우를 담은 ‘합격생 필기노트’를 무료로 배포한다. 

에듀윌이 직업상담사 수험생을 대상으로 학습 시 어려운 점을 물었다. 대다수의 수험생들이 ‘방대한 학습량을 필기 정리하기가 너무 어려워요.’라고 답변했다. 이러한 수험생의 고민 해결을 위해 에듀윌 직업상담사가 나선 것.  

해당 상품은 실제 합격생의 필기 노트를 그대로 실어 합격생의 필기 정리 노하우를 엿볼 수 있다. 과목별 핵심내용, 과목별 학습팁, 합격생 노하우가 모두 실려 직업상담사 수험생 사이에서 기대를 모았다. 

합격생 필기노트 무료 배포 이벤트는 2월 1일 이후 신규 회원 가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2월 한 달간 매일 30명에게 제공된다.

직업상담학·직업심리학 과목과 직업정보론·노동시장론 과목의 구성으로 총 2권이다. 

추가로 ‘소문내기 이벤트’도 마련됐다. 본 이벤트를 지정 커뮤니티에 10번 게시하는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에듀윌 직업상담사는 빠른 합격을 위한 ‘6개월 단기합격반’, 합격 시 수강료 0원, 불합격 시 수강기간 연장해 주는 ‘0원 합격패스’를 통해 직업상담사 자격증 취득에 최적인 강좌를 운영 중이다.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전문 교수진 라인업, 실전 모의고사, 2021년 개정 커리큘럼은 에듀윌 직업상담사 과정이 주목받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합격생 필기노트’는 에듀윌 직업상담사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