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이하 안성시 꿈드림)는 오는 3월 7일까지 학교 밖 청소년 인식 개선 및 꿈드림 홍보를 위한 ‘2021년 꿈드림 슬로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안성지역 주민이면 나이 제한 없이 누구나 응모가능하고, 결과는 오는 3월 10일 수상자에게 개별 통보되며, 감사장과 함께 소정의 상품이 수여된다.

수상작은 향후 꿈드림 홍보를 위한 포스터, 홍보물 등에 활용될 예정으로, 안성시 꿈드림의 목적과 가치 등을 잘 표현하고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문구의 슬로건을 제출하면 된다.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조화제 센터장은 “학교 밖 청소년들이 함께 참여하는 꿈드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안성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지역사회의 관심과 참여가 필요한 만큼, 2021년 꿈드림 슬로건 공모전에 지역 주민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안성시 꿈드림은 9세~24세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상담·교육·자립지원 등을 비롯하여 교통비, 급식비지원, 문화 활동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학업 복귀 및 사회진입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꿈드림(031-647-6151)으로 문의하면 된다.

/안성=이명종 기자 lmj@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