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공인중개사는 2016년, 2017년, 2019년 3개년 공인중개사 한국의 기네스북KRI 한국기록원을 통해 최다 합격자를 배출하며 ‘합격명당’으로써 그 공신력을 제고했다. 

최고 합격자 배출 배경에는 확실한 합격을 설계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노력이 있었다. 총 32명의 명품 교수진은 2020년 9월 공인중개사 만족도 조사 결과 98%의 만족도를 기록하며 관심을 받았다.

부동산세법,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를 비롯한 각 과목에 정통한 교수진은 평균보다 5배를 웃도는 합격신화를 만들어냈다. 이는 쉽고 확실히 이해할 수 있는 강의가 큰 역할을 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강의를 통해 합격의 꿈을 이룬 수험생들은 “동차 합격을 하고 나니 에듀윌을 선택한 내 판단이 탁월했다. 모든 교수님이 강조하는 말은 틀린 말이 하나도 없다. 그대로만 하면 된다.”, “출제예언특강과 동형모의고사, 마무리 특강에서 짚어주는 것 전부 나왔다. 문제지를 펴보는 순간 진짜 소름이 돋았다”, “막상 문제를 풀며 ‘이거 마무리 특강 수험시간에 했던 거네?’ 이런 생각을 하며 문제를 풀었다” 등 호평을 남겼다.

올해 시험에서 확실한 합격을 할 수 있도록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나만의 합격 교수님을 찾은 뒤 합격 다짐을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비타500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초시생 강추 조합’, ‘단기 합격 조합’, ‘족집게 조합’, ‘퍼펙트 막강 조합’ 등 교수진을 선택해 이벤트에 참여해볼 수 있다. 

아울러 합격 교수진을 개인 SNS나 특정 커뮤니티에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최다 합격생 배출 기록과 에듀윌 공인중개사만의 남다른 교수진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