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7일에 예정되어 있던 전산세무 1급, 2급/전산회계 1급, 2급 시험이 정부의 거리두기 단계별 조치 재 연장으로 인해 2월 21일로 연기되었음을 밝혔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산세무회계가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 지원에 나섰다. 바로 ‘전산세무회계 윈터세일’이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가 마련한 ‘윈터 세일’은 전산세무회계 대표 과정에 한해 수강료 20% 할인이 적용되는 이벤트로, 수험생들은 20% 할인된 합리적인 금액으로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윈터세일이 적용되는 과정은 ▲ 전산회계 1급, 2급 0원 합격반 ▲ 전산세무 1급, 2급 0원 합격반 ▲ 0원 동시합격반이다. 해당 이벤트는 이 달 29일까지 진행되며, 수강료 인상 임박 전 마지막 최저가 기회이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관계자는 “윈터세일은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힘든 시기에 놓여 있을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많은 수험생들이 윈터세일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에듀윌의 합격 콘텐츠를 경험하고 꼭 합격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수강료 20% 할인받고 스펙도 쌓는 일석이조 ‘윈터세일’의 자세한 정보 및 에듀윌 전산세무회계의 다양한 커리큘럼은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