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VVIP 성혼전문 매칭서비스’로 진정성 있는 성혼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평균 12~25년 경력의 베테랑 매니저들로 구성된 ‘VVIP 성혼전문팀’을 운영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의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 감성매칭 서비스’는 회원들의 성격, 결혼, 가치관, 자산, 가족관계 등 여러 가지 조건을 커플매니저가 직접 회의에 참여해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이상적인 만남을 주선하는 방식을 뜻한다. 전문성을 갖춘 VVIP 성혼전문팀이 제공하는 양질의 서비스는 가입회원들의 높은 미팅 만족도에 기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타 메이저 결혼정보업체들이 진행하는 컴퓨터 매칭프로그램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보다 진실된 만남을 기대해 볼만 하다.

아울러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2020년 활동 정회원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긍정 답변이 98.1%가 나온 것으로 밝혀졌다. 대한민국 대표 상류층결혼정보업체답게 남녀 회원 전문직 성혼율 81.4%(4년 평균)를 기록하기도 했다. 

국가에서 인정하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이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여 결혼서비스/결혼상담 부문에서 전문적인 서비스와 전문인력을 교육하고 시스템화 하는 국가사업이다. 노블레스 수현 경증수 대표는 NCS 사업에서 개발위원으로 선택 받아 주도적으로 참여해 NCS 서비스를 결혼정보업체 최초로 자사 결혼정보회사에 도입시켜 높은 성혼율과 만족도를 이어가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노블레스 수현은 대한민국 최고의 권위 ‘2020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장을 수상하였으며 ‘2020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국회 여성 가족 위원장상을 수상했다.

한편 상류층 전문 재혼정보회사 및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 널리 알려진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재력가, 자산가, 대기업, 공기업, 전문직에 종사하는 다수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결혼정보회사등급표, 결혼정보회사순위, 결혼정보회사후기 등에 관해 그린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한적십자 바른기업과 업무 협약을 맺어 한부모 가정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