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은 전 강좌 무료, 최대 300% 환급, 추가 10만원 상품권 지급 혜택으로 무장한 ‘공기업 전 강좌 0원 합격반’를 소개했다. 

에듀윌 취업 ‘공기업 전 강좌 0원 합격반’은 자소서, NCS, 전공, 면접 등 공기업 취업을 위한 모든 강의를 전부 무제한 제공한다. 이밖에 주요 공기업 기업분석 자료집, 가산점을 위한 자격증 강의까지 전부 마련됐다.

추가혜택으로는 수험생의 스펙 진단을 돕는 ‘취업스펙 진단 평가’, ‘NCS 봉투 모의고사&시사상식 모음집’이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에듀윌 취업은 효율적인 커리큘럼을 제시해 취업까지 걸리는 시간을 절반으로 단축했다. △ 취준생은 취업스펙 진단평가 △ 직무 기술서 기반 자소서 △ 탄탄한 NCS 기초 기반 유형부터 실전까지 완성 △ 기출 분석 기반 진무맞춤 면접을 통해 취업준비기간 등으로 효율적으로 절약해볼 수 있다.  

취업준비생 개개인 별로 이뤄지는 커리큘럼 설계도 에듀윌 취업의 공신력을 제고했다. 스펙진단, 실무역량 진단, 취약점 점검, 목표 기업 선정을 통해 에듀윌 취업은 수험생의 맞춘 공기업 합격전략을 제시한다.

에듀윌 취업 ‘공기업 전 강좌 0원 합격반’은 직무별 자소서&면접 강의, 전기직 전공강의, AI 면접 특강 등도 마련해 수험생의 직무 별 공기업 취업 전략을 세우기도 한다.

이밖에도 다양한 환급 혜택들도 수험생의 취업 의지를 고취시킨다. 매일 강의만 들어도 에듀윌 취업은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준다. 1개 기업 합격 시 200%, 매일 강의를 수강하고 합격했을 때는 300%의 수강료를 되돌려준다. 후기까지 작성했다면 10만원의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된다. 

에듀윌 취업 ‘공기업 전 강좌 0원패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