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년에 3번 정기 시험으로 치러지던 무역영어가 2021년부터 상시시험으로 변경된다. 4~6월, 9~11월 매주 일요일, 화요일에 시험이 진행된다. 특히, 무역영어 자격증은 취업부터 승진, 대학 학점에까지 유리한 자격증으로 최근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인기 자격증 ‘무역영어’ 고득점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무역영어가 ‘합격 업그레이드 패키지 4종’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무역영어가 공개한 패키지 4종은 ▲ 입문특강 ▲ 합격필수 특강 ▲ 기출해설 특강 ▲ 빈출 키워드 노트의 구성이다. 

입문특강은 무역영어 시험 초시생을 대상으로 기초개념 확립과 전반적 이해를 돕기 위한 강의다. 본 강의를 통해 무역영어의 출제경향을 파악하고, 함께 제공되는 학습플랜은 체계적인 학습법을 수립하는데 편하다. 

합격필수 특강은 필수 개념 단기간 완성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준비된 강의다. 본 강의를 통해 핵심 개념과 실무 내용을 쉽게 정리할 수 있다. 

기출해설 특강은 시험 마무리 정리하는 수험생을 위한 강의로, 전문 교수진의 실전 기출문제 심층 분석이 이뤄진다. 강의 수강 후, 학습의 효력을 더해 줄 명쾌한 기출문제 해설도 지급된다.

빈출키워드 노트는 빈출 키워드를 완벽 분석한 자료집으로, 전문 교수가 짚은 빈출 개념이 제공되어 무역영어 수험생이면 누구나 필독해야 한다고 에듀윌 무역영어 측은 전했다. 

현재, 에듀윌 무역영어에서는 무역 대표 자격증 2종을 한 번에 취득할 수 있는 ‘국제무역사·무역영어 더블패스’와 50일의 기간동안 합격을 완성하는 ‘무역영어 1급 단기합격패스’를 운영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무역영어 ‘합격 업그레이드 패키지 4종’ 무료 혜택은 에듀윌 무역영어 홈페이지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