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의 육군부사관/해군부사관/공군부사관/ROTC·학사장교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남녀부사관 부문에서 1월 2주차 역시 베스트셀러 1~3위를 점령하며 ‘믿고 쓰는 에듀윌 부사관 수험서’ 라는 별칭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1 최신판 에듀윌 육군부사관 통합기본서’는 2021년 육군부사관 필기평가에 대비할 수 있도록 2020년 시험의 최신 기출유형을 분석·반영해 구성한 교재다. 

에듀윌의 육군부사관 통합기본서는 국사, 지적 능력 평가, 영역을 이론+유형+실전의 3 STEP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영역별 특성에 맞춘 ‘핵심 이론’으로 기본 개념을 학습하고, ‘영역별 빈출 유형 풀이’로 유형 훈련 및 실력을 다진 뒤, 실제 시험과 동일한 구성의 ‘실전 연습문제’로 실전 감각을 향상한다. 

아울러 반복 훈련이 중요한 지각속도 영역은 10회분의 데일리 테스트와 OMR 카드 구성으로 수험생들이 각 유형을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고, 직무성격검사 및 상황판단검사는 육군 예비역 소령 출신 저자의 풀이 팁을 제공해 합격 맞춤형 학습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문제를 풀어보며 시간 관리+약점 보완으로 최종 마무리하는 파이널 모의고사 3회분도 제공된다. OMR 카드도 함께 제공되어 실전과 같은 환경에서 최종 연습을 할 수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아울러 취약한 영역을 골라들을 수 있는 합격전략+대표유형 무료 특강 7강도 에듀윌 도서몰에서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육군/공군/해군/ROTC·학사장교 통합기본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 어디에서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