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직업상담사가 9월 12일에 실행되는 2021 직업상담사1급 4회 정기 기사를 대비하기 든든한 합격솔루션, ‘연간패스’를 선보인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연간패스’는 2021 시험을 위해 더 완벽해진 합격 전문 교수진 라인업을 공개했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교수진 라인업은 ‘드림팀 교수진’이라는 별명을 소유할 정도로, 명성이 자자하다. 또한, 한국산업인력공단의 정답과 에듀윌 직업상담사 교수진 정답이 100% 일치한 결과로 화제를 불러 모으기도 했다.

에듀윌 직업상담사는 수준별 맞춤 입문/심화 커리큘럼을 강화하고, 신 유형 문제 응용 및 실전 대비 콘텐츠를 보강한 ‘2021 NEW 커리큘럼’ 구성을 완료했다.

필기 커리큘럼은 쌩 초보를 위한 ‘입문’, 필수 기초를 다지는 ‘기초이론’, 체계적 개념 정리하는 ‘기본이론’, 문제 응용력을 키우는 ‘문제풀이’, 핵심 기출문제로 단기 점수를 향상하는 ‘핵심정리’, 과년도 5개년 풀이하는 ‘기출해설’로 이어진다. 

실기 커리큘럼은 활용도 높은 실기 필수 개념을 이해하는 ‘기본이론&문제풀이’, 핵심 기출문제로 단기 점수를 향상하는 ‘핵심정리’, 과년도 10개년 풀이하는 ‘기출해설’로 구성됐다. 

커리큘럼과 함께 학습의 효율을 더해줄 다양한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실전 대비 특강 4종(▲ FAQ 특강 ▲ 필기 천기누설 특강 ▲ 실기 벼락치기 특강 ▲ 실기 대비 맞춤형 특강),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직업상담사 교재, 실전 모의고사, 해설특강이 제공된다. 

한 합격생은 “에듀윌 직업상담사에서 필기시험 맞춤형 암기 방법을 전수해 줘서 합격 점수 커트라인을 훨씬 상회하는 점수로 합격할 수 있었다. 에듀윌에서 제공하는 모의고사와 자료들 및 교재들이 워낙 좋아서 정말 큰 도움이 되었다.”라고 합격 수기를 전달했다. 

최종합격까지 하나로 충분한 ‘연간패스’ 과정에 대한 상세사항은 에듀윌 직업상담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