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국가공무원 충원계획에서 국방부는 군무원 5,367명 충원할 계획임을 밝혔다. 지난 2019년 4,372명을 채용한 기록과 비교하였을 때 이는 역대 최대 규모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2022년까지 17,000명 증원 예정인 군무원 시험은 지금이 기회라고 전하며, 군무원 7개 직렬 대비 가능한 ‘군무원 평생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 공무원 군무원 평생패스’의 가장 큰 혜택 두 가지는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는 점과 2022년까지 합격 시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모두 환급해 준다는 것이다. 

또한, 최소 7회독 반복 학습이 가능한 ‘군무원 전용 커리큘럼’도 적용된다. ▲ 1회독 기본이론 ▲ 2회독 심화이론 ▲ 3회독 압축통합이론 ▲ 4회독 단원별 문제풀이 ▲ 5회독 14개년 복원 기출 문제풀이 ▲ 6회독 동형 모의고사 ▲ 7회독 마무리 특강 ▲ 8회독 7급 전용 핵심 요약 프로그램으로 마련돼 있다. 

에듀윌 공무원의 군무원 단독 제공 혜택, 군무원 실전 모의고사가 제공된다. 최신 출제경향 반영, 실전처럼 응시 가능, 약점 파트 정리 및 오답노트 제공, 응시 후 성적관리 기능의 혜택으로 수강생들 사이에서 인기 고사로 불리고 있다. 

한 합격생은 “에듀윌 군무원을 선택한 가장 결정적인 이유는 저렴한 수강료였다. 다른 타 회사와 군무원 전문학원 등의 가격을 알아보던 중 에듀윌 군무원 패스가 제일 합리적인 것 같아 선택하게 되었다. 다양한 신뢰도 있는 교수진들의 강의를 모두 들을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고, 교수님들의 체계적인 강의가 합격이라는 결과를 안겨주었던 것 같다.”라고 합격 소감을 전했다. 

‘군무원 평생패스’ 과정의 수강신청 및 상세사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