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자격증, 혼자서도 2주 만에 가능할까?” 이와 같은 의문을 갖는 수험생에게 에듀윌은 “가능하다.”라고 답한다. 그 해답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에듀윌 상공회의소 한자 3급 2주끝장’에 있다. 

에듀윌의 한자 3급 교재는 독학으로 쉽게 한자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2주완성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이를 인정받아 온라인 서점 예스24의 1월 2주차 상공회의소한자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1위 기록을 달성했다. 

본서는 수험생에게 맞는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2주 완성 학습플랜’을 제시한다. 학습 1일차~6일차는 출제 비중 92% 900자를 먼저 학습한 후, 중간점검 모의고사를 실행한다. 학습 7일차~14일차는 높은 난이도에 대비하고, 합격 확실권에 들기 위해 1.800자로 구성된 최종 점검 모의고사 3회분을 진행한다. 

‘에듀윌 상공회의소 한자 3급 2주끝장’은 하루에 외워야 할 한자를 세분한 ‘오늘의 한자’를 집중적으로 외운 후, ‘복습 쪽지시험’을 통해 매일 학습이 가능하도록 본문을 구성했고, 한자의 탄생 스토리를 재미있게 각색하여 한자의 뜻을 기억하기 쉽게 풀이했다. 

다양한 학습 자료들도 마련됐다. 본격적인 공부 전, 배경지식을 다질 수 있는 ‘한자 기본 개념’, 짝지어 외우는 유의자/상대자/동음이의어/동자이음자/사자성어가 수록된 ‘빠르게 끝내는 한자노트’, 1,800자의 한자를 가나다순으로 찾아볼 수 있는 ‘한자 찾아보기 PDF’가 제공된다. 

‘에듀윌 상공회의소 한자 3급 2주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 어디에서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