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7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더욱 새로워진 ‘7급 평생패스’를 선보였다.

2021년부터 국가직 7급공무원시험 공채에 PSAT(공직적성평가)가 도입되는 가운데, 에듀윌 7급공무원은 2021년 국가직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PSAT은 물론 검정시험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평생패스를 마련했다. 

에듀윌 7급공무원 평생패스는 전 교수진, 전 강좌 무제한 수강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2022년까지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주고 있다.

이 외에도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PSAT 완벽대비 패키지 △검정시험(토익, 지텔프, 한능검) 단기완성 패키지 △봉투모의고사 △라이브클래스 수강권 등 87만원 상당의 합격 4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7급공무원 관계자는 “에듀윌 7급 패스의 매출이 2019년 대비 188% 성장하는 쾌거를 달성했다”며 “새로워진 7급공무원 시험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7급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