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소방공무원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합격교과서’ 교재를 무료로 배포한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합격교과서’ 교재는 국어, 영어, 한국사의 필수 과목과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의 2권으로 나뉘어 있다. 국어는 3개년 기출 분석에 따른 문법과 비문학의 핵심 유형을 요약했고, 영어는 소방영어 핵심 필수 어휘와 생활영어 표현을 정리했다. 한국사는 도표를 활용해 전 범위의 핵심 테마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했다.

소방학개론은 초시생이 꼭 알아야 하는 소방학 필수 용어를 정리했으며, 소방관계법규는 핵심 기초개념과 연계된 최신 법규를 제공한다.

10월 1일 이후 가입한 신규 에듀윌 소방공무원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만 제공된다. ‘합격교과서’ 무료 배포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소방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에듀윌 소방공무원은 독한소방 평생패스 프리미엄과 소방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 등의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독한소방 평생패스 프리미엄’은 매년 시험에 불합격해도 무제한 수강기간이 연장돼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을 적용한 강의를 통해 합격을 지원하며, 소방 전용 학습 서비스도 제공한다. 먼저 경쟁심을 자극해 학습 의지를 상승시키는 ‘독한 에듀윌 2.0’과 맞춤형 학습계획을 설계하는 학습매니저의 ‘1:1 코칭’, 학습에 도움이 되는 각종 컨텐츠를 담은 ‘독한 학습 서비스’, 합격생이 직접 답변하는 ‘에듀윌 지식인’ 등이 있다.

지금 강의를 구매하는 수험생에게는 프리미엄 런칭 이벤트를 통해 합격완성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는 봉투모의고사, 유형별 기출 200제, JJJ 영어 하프모의고사, 생활영어 특강으로 구성돼 있다. 교재를 함께 신청하면 이현아 영어 쌩기초 강의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