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10월호’가 온라인서점 알라딘 ‘월간 이슈&상식’ 부문서 10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 자리에 안착했다.

시사상식은 공기업, 언론사, 금융권 등 필기·논술·면접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 필수로 작용하고 있다. 해당 도서는 실제 취업 시험에 맞춘 상식 테스트 및 논술문제로 사용되는 경제·철학·과학·예술 등 시사상식 분야에 대한 정보를 전한다.

아베 총리의 사임, 정책형 뉴딜펀드 20조원 규모 조성 등 이번달을 관통한 굵직한 이슈 등이 에듀윌 시사상식 10월호에 한 데 엮었다.

부문별 베스트셀러 1위 인기 배경에는 본 서적이 자칫 어려울 수 있는 최신 뉴스 상식 키워드를 설명하고 단어 하나 뜻까지 이해를 도운 데 있다.

이슈들은 단 세줄로도 요약됐기에 내용이해가 쉬운 것도 특징이다. 따로 마련된 최신시사 문제·기초상식 문제·기출복원 문제 등은 시험을 준비하는 취준생의 목표 도달에 한 걸음 가까워지게 한다.

도서는 출제 가능성이 높은 HOT 시사, 국제·외교와 북한·안보 등 분야별 최신상식, 기초상식 문제, 기출 복원 문제 등을 담은 취업상식 실전 테스트 등 목차로 구성됐다. 해당 목차로 취준생들은 어려움 없이 맞춤 정보를 찾을 수 있다.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2020 10월호’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YES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