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라이프뉴트리션이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전원에게 마스크 50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마스크 증정 이벤트는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완화와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마스크의 필요성이 더욱 강화됨에 따라 진행된다. 

뉴라이프뉴트리션은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는 기업의 슬로건에 맞게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는 입장이다. 

실제로 뉴라이프뉴트리션은 많은 고객들이 건강한 삶을 누리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이번 이벤트는 뉴라이프뉴트리션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마스크 증정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된다. 제품 카테고리에서 마스크 제품을 선택 후 주문한 뒤, 결제창에서 나의 쿠폰함의 마스크 증정 쿠폰을 적용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공되는 마스크는 멜트블로운 필터 3중 필터가 적용된 에이코마스크로, 마스크 물량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가 종료된다. 

한편, 뉴라이프코리아는 신생활그룹의 예방건강 전문 브랜드로 각기 다른 환경, 생활습관, 식습관이 존재하는 만큼 건강도 개인에게 적합한 방법을 찾아야 하는 현대사회에서 전문가들의 상담과 시스템을 통해 나에게 맞는 영양소와 제품을 추천하며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또 인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가치 중 하나인 건강을 고객 모두가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뉴라이프뉴트리션 관계자는 “뉴라이프뉴트리션은 모든 인류가 건강한 삶을 누리고 행복한 삶을 영위해가는데 함께 하고자 한다”며 “고객은 우리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고객들의 새로운 인생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