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박명규)이 발간한 ‘2021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기출문제집’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사회복지사 부문 10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했다.

베스트셀러 1위에는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기출문제집이, 2위에는 통합 이론서, 3위에는 핵심요약집이 차지하는 등 1위부터 3위까지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교재가 모두 이름을 올렸다.

‘2021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기출문제집’은 최신 6개년 기출문제를 수록한 단원별 기출문제집이다. 문제풀이에 앞서 과락을 방지하기 위한 필수 키워드를 수록해 이론부터 기출까지 한 권에 마무리 할 수 있다.

또한, 과락 방지 필수 키워드 마다 6년간의 출제 횟수를 확인할 수 있고, 실제 기출문제에 출제된 이론을 수록했다. 2015년~2019년 기출문제로 출제 패턴 파악 및 문제풀이 능력을 키워준다.

최신 제18회 기출문제를 모의고사 형태로 수록한 마무리 기출 모의고사도 제공된다. 실제와 동일한 답안 카드로 마킹 연습이 가능하며, 해당 모의고사 응시 후 자동채점 및 성적분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관계자는 “2020년 제18회 사회복지사 1급 국가시험 합격률은 32.9%로, 해마다 들쭉날쭉한 난이도와 8개 영역의 방대한 시험 범위로 합격률이 그다지 높지 않다. 게다가 1년에 한 번 시행되기 때문에 효율적이고 확실한 학습이 중요하다.”며, “본 교재의 20일 단기합격 챌린지를 통해 빠른 합격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2021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기출문제집’을 비롯해 에듀윌 출간 도서를 2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탠딩 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021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기출문제집’은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