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올 추석 연휴에도 특별전담팀을 운용해 정상영업을 한다고 밝혔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성혼을 원하지만 바쁜 일상 때문에 좀처럼 시간이 나지 않아 인연을 찾기 힘든 사람들을 위해 올 추석 연휴(9월 30일~10월 4일) 특별전담팀을 꾸려 이 기간에도 평소와 동일하게 전화상담, 결혼컨설팅 등 양질의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한다.

전화상담/방문상담 예약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대표 전화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방문상담의 경우 반드시 전화로 예약해야 원활한 진행이 가능하다는 게 해당 결혼정보회사 측 설명이다.

추석에도 성혼을 위해 힘쓰는 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결혼서비스/결혼상담 부문 개발위원 이력이 있는 대표와 삼성그룹 출신 임원진의 인프라를 기반으로 다수의 사회고위층 회원을 보유한 상류층결혼정보업체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서보성 부사장은 “이번 추석 연휴 정상영업이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특별한 인연을 찾길 원하는 사람부터 결혼을 원하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어 인연을 찾기 어려웠던 사람까지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미팅파티 초대권, LG전자 디오스 W087B, 스타벅스 기프티콘 혜택이 담긴 ‘10월 와인데이 이벤트’를 10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상류층 재혼정보회사로 널리 알려진 ‘노블레스 수현’은 결혼정보업체를 처음 접하는 비회원들을 위해 결혼정보회사등급표, 결혼정보회사순위, 결혼정보회사가입비, 결혼정보회사후기 등 올바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깨끗하고 정직한 결혼정보 문화 정착에 노력하고 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