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ROTC 학사장교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ROTC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지난 달에 이어 9월에도 1위를 차지한 해당 교재는 ROTC와 학사장교 시험에 최적화된 전문가 집필진이 최신 기출유형까지 분석해 마련한 것이다. 이를 반영한 핵심 이론과 문제를 구성해 보다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론편은 지적능력평가, 국사, 직무성격검사, 상황판단검사, 인성검사, 면접의 내용을 담고 있다. 국사는 중요한 사건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도록 연표를 수록했고, 육군 예비역 소령 출신 저자의 상황판단검사 풀이팁을 제공했다. 567문항의 인성 검사를 통해 미리 연습해볼 수도 있다.

실전편은 실전과 동일한 형태의 실전모의고사 4회분, 최종 점검을 위한 파이널체크 모의고사 1회분을 수록했다. 별도로 실은 ‘실력 향상 체크’란에 매회 자신의 점수를 기록하며 자신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해설편은 혼자서도 어렵지 않게 학습할 수 있도록 ‘오답 피하기’를 통해 선택지를 분석했다. 이를 통해 어려운 문제도 쉽게 이해하고 개념을 온전히 습득할 수 있다.

에듀윌 ROTC 학사장교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