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는 10월30일까지 ‘2021년도 송도컨벤시아 전시장 2차 정기대관’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정기대관은 내년 개최되는 전시회, 기업행사, 이벤트 등 유망 행사 유치를 위해 실시된다.

대관 가능 상세 일정은 송도컨벤시아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대관신청 공문 ▲전시장 사용신청서 ▲사업자등록증 ▲행사 세부계획서 및 관련 자료 등 관련 서류를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송도컨벤시아는 총 1만7021㎡의 최대 900부스 대규모 행사가 가능한 4개의 전시홀과 최대 3000명 수용 가능한 볼룸 2개 및 다양한 규모의 컨퍼런스룸 35개를 갖추고 있다.

현재 코로나19 사태로 행사 개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최자를 대상으로 취소 및 연기 위약금 전면 면제를 선제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코로나19 대비 안전한 행사 개최를 위한 특별 방역 지원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정차섭 전시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정기대관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전시회 유치는 물론이고 국내 전시산업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한다”며 “필수적인 비즈니스 플랫폼인 전시회가 2021년도에 안전하게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 밝혔다.

제출서류 다운로드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송도컨벤시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songdoconvensi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곽안나 기자 lucete237@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