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가구단지에 위치한 ‘더슬립 수원동탄점’이 유명 스프링 매트리스 브랜드인 씰리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밀리매트리스, 썰타매트리스 등 정품 수입매트리스들을 최저가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대부분의 동종업계가 웨딩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는 가운데, 이는 제품의 높은 판매가로 이어진다. 하지만 더슬립 수원동탄점의 경우, 모든 제품이 직수입으로 국내에 들어오고 있어 6~10%의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다. 때문에 소비자들이 최저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년동안 구매 금액에 대해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최근 ‘2020 소비자 만족(가구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를 기념하고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입주가구 패키지, 신혼패키지, 자녀사랑패키지, 효도패키지 등 다양한 할인 패키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 수원 동탄점’과의 연동 할인,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은품 증정행사는 베개 2개, 방수커버 2개를 기본 증정하며 쿨링 방석, 강아지 방석, 바디필로우, 유아용 토퍼 세트 중 1개 선택이 가능하며 총 5개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제품 전 구매고객에 포토 리뷰 및 방문자 리뷰 작성 시 추가사은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창고형 매장으로 운영되는 특성으로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가죽프레임, 원목프레임, 패브릭프레임, 패밀리침대, 모션베드 등 사이즈와 소재를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선택해 커스텀 주문제작을 할 수 있는 것도 큰 특징으로 꼽힌다.

이 최저가 프로모션 및 할인 패키지들은 인기 입주 아파트인 시흥 제일풍경채, 안산 그랑시티자이2차, 서초구 센트럴 아이파크, 개포 래미안 포레스트 등 거리가 있는 입주민들에게도 적용되는 혜택이라 많은 방문을 이끌어 내고 있으며 일반 방문객에게도 혜택이 적용이 돼어 많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매장 관계자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현재 예약 방문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예약 손님에 한해 상담을 진행하여 특정 시간에 고객들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고, 불편함을 감수하는 손님들을 위해 예약 방문 후 구매 시 추가 할인과 추가사은품 증정을 하고 있으며 하루 2회 환기 작업 및 1회 소독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직원들 또한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설명을 진행하고 손 소독제와 위생장갑을 비치해 보다 위생적인 매장 운영에 집중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