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경비지도사 수험서 시리즈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9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비롯해 상위권을 점령했다.

경비지도사 부문 1위는 ‘2020 에듀윌 경비지도사 2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이 차지했고, 이어 2위는 2차 실전모의고사, 3위는 2차 기본서 경호학, 4위는 2차 기본서 경비업법, 5위는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6위는 1차 한권끝장 교재가 이름을 올렸다.

1위에 오른 단원별 기출문제집 교재는 제22회 시험 대비를 위해 최신 기출문제와 최신 개정법령을 반영해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2011년부터 총 9개년의 기출문제를 기본서 목차에 맞춰 단원별로 재구성했고, 2018년~2019년 기출모의고사를 따로 수록해 실전 대비가 가능하도록 했다.

각 단원의 시작에 ‘챕터별 9개년 출제분석 리포트’를 수록해 출제비중과 출제포인트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고, 문제와 해설에 관련된 이론 참고박스, 함정 피하기, 법조문, 도표 등을 활용해 풍부한 해설을 담아냈다.

추가로 다양한 유형의 문제풀이를 원하는 수험생을 위한 ‘온라인 모의고사’, 시험의 핵심 내용을 한눈에 파악하는 ‘개정법령 특강’,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는 ‘최신 3개년 기출해설특강’도 제공한다.

에듀윌 경비지도사 수험서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