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추석을 맞이해 차(茶) 종합 쇼핑몰 차예마을이 추석 선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건강을 담은 차 선물세트 구성을 다양하고 풍성한 구성의 추석 선물 세트를 최대 55% 할인 (회원 기준) 판매한다고 밝혔다.

특히 2020 추석 선물 트렌드인 ‘건강’ 키워드를 반영해 새싹보리 분말 선물세트를 각 무농약과 유기농 2가지 상품 군으로 나뉘어 4팩 세트로 새롭게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상품을 마련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차예마을 제품 중에서도 오랫동안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상품이 있다면 ‘17년 하관 노포 보이병차 선물세트’를 꼽을 수 있다. 17년 보이차 숙차, 표일배, 잔 2p, 보이차칼에 고급 선물상자를 포함한 전통 보이차 선물세트 구성으로 일반 티백류와 분말차 와는 또 다른 매력적인 선물로써,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추석 할인가로 3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겨냥한 1만 원대 선물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주말을 집에서 보내는 요즘에는 홈 카페가 대세인 만큼 피나콜라다, 허니부쉬 블루베리요거트, 캐모마일, 자스민, 얼그레이 등 허브차 종류를 한 세트에 구성된 ‘줄리엣 티 컬렉션 선물세트’ 상품은 간단 홈티(Home tea) 즐기기 좋은 상품이며, 환절기 철 면역력을 한껏 끌어올려 줄 ‘꿀차 유자 석류 선물세트’는 유자와 석류 각 1Kg씩 고급 케이스에 자체 제작된 상품으로 유자의 향긋함과 석류의 효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개별 포장 타입으로 선보인 ‘보리순차 32티백 선물세트’는 새싹보리의 향긋함 과 부드러운 단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으며, 환경 호르몬 걱정 없는 티백망으로 안심하고 건강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기 좋은 품격 선물세트에는 프리미엄 전통차인 박하차, 감잎차, 꾸지뽕잎차, 국화차 각 2종씩 총 8종으로 이뤄진 개별포장 타입의 ‘하루 한 차 선물세트’ 와 허브차 8종과 티백 홀더가 함께 내장된 ‘애플망고 피싱티 컬래버레이션’ 상품, 명품 브랜드 우림고수차의 백차 상품으로 꽃잎 모양의 백차 9개가 예쁜 박스에 함께 소포장 된 ‘고수은화 고급 선물세트’ 등 품격 있는 상품들을 가성비 있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차예마을 건강 차 선물세트 추석 기획전은 오는 25일 (금) 14시까지 주문&입금 건에 한하여 정상 출고되어 추석 전까지 배송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차예마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