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원격평생교육원은 100% 온라인 수업만으로 경영학 학위를 쉽고 빠르게 취득할 수 있도록 학점은행제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경영학 학위는 승진부터 취업, 이직까지 폭 넓게 활용 가능하다. 대학 대비 최대 2년 이상 준비 기간이 짧게 소요되며, 등록금 대비 저렴한 수강료로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에듀윌 평생교육원은 다양한 수강 혜택을 마련해 운영 중이다.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총 45개의 자격증 관련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어, 추천 받은 친구가 5과목 이상을 수강하면 등록 시마다 상품권을 무제한 증정한다.

성적 우수 장학생과 복지 장학생, 한가족 장학생 등 6개의 세분화된 장학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매 차시 6과목 이상 수강하면, 에듀윌 자격증 및 공무원 과정을 20%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에듀윌 평생교육원은 이달 말까지 학습설계 상담 이력이 없는 회원을 대상으로 경영학 및 CPA의 필수 과목은 물론, 편입 영어와 IT컴퓨터 자격증 등 다양한 교양 과목의 수강료를 75% 할인해주는 ‘多多多 다이렉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경영학을 비롯해 에듀윌 평생교육원에 개설돼 있는 사회복지사 2급, CPA, 건강가정사 등 총 46개의 과정별 과목에 대한 수강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