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백 부행장이 지난 7일 열린 석정힐CC 점프투어에서 우승한 오채유(20) 선수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모아저축은행<br>
▲김진백 부행장이 지난 7일 열린 석정힐CC 점프투어에서 우승한 오채유(20) 선수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모아저축은행

 

모아저축은행(본점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경인로 406) 이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주관하는 “KLPGA 2020 모아저축은행 석정힐CC 점프투어”의 타이틀 후원을 맡는다고 밝혔다.

KLPGA 점프 투어는 정규 투어에 참여하기 위한 첫 관문인 KLPGA 정회원 자격을 획득하기 위한 대회로 국내 여자 골프 유망주들의 등용문이라 할 수 있다.

전북 고창에 위치한 석정힐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KLPGA 2020 모아저축은행 석정힐CC 점프투어”는 총 4차전이 치뤄지며, 지난 9월 7일 열린 대회에서는 오채유(20) 선수가 7언더파 65타를 기록하며 감격적인 자신의 첫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시상에 참여한 모아저축은행 김진백 부행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이지만, 세계적인 프로 선수를 꿈꾸며 열심히 노력하는 어린 선수들을 지원해야 한다는 창업주 김상고 회장의 뜻에 따라 대회의 후원을 맡게 되었다” 며 “아름다운 석정힐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점프투어를 통해 많은 선수들이 세계적인 프로 골퍼로 성공하는 꿈을 이룰 기회를 얻게 되기를 바란다” 며 시상 소감을 밝혔다.

“KLPGA 2020 모아저축은행 석정힐 CC 점프 투어”는 2020년 9월 8일 첫 경기가 치러졌고, 14~15일, 21일~22일, 28~29일 3개 차전이 치러질 예정이며 SBS 골프 채널을 통해 녹화 중계방송된다.

/김신호기자 kimsh58@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