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기능직10급 일반상식 부문 8월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한편 에듀윌은 해당 교재의 개정판인 ‘2021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교재를 새로 출간했다.

최신 개정판 교재는 지난 5년간 공기업에서 출제된 기출 상식을 한 권으로 담아낸 것이다. 최소 시간을 투자해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기출자료의 분석 자료를 공개하며, 출제 비중이 높은 영역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수 있다.

핵심내용을 보다 쉽게 암기할 수 있도록 간략하고 명쾌하게 설명하는 것도 특징이다. 각 영역별 기출패턴을 분석해 학습 방향을 제시하는 ‘알짜 학습팁’과 중요도, 키워드 기출처 등을 수록한 ‘기출 표제어’ 등을 추가했다.

5단계 암기전략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실전 기출문제와 파이널 상식으로 실전을 대비할 수 있다. 또한 스피드 체크로 중요 용어의 이해 여부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고, 상식 플러스로 서술형, 논술, 면접까지 대비할 수 있다.

에듀윌 공기업 일반상식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