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신용보증재단은 6일 소비자 권익 증진을 골자로 한 소비자 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이하 CCM) 전략체계를 확립하기 위한 비전 공유 선포식을 열었다. /사진제공=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신용보증재단이 소비자 권익 증진을 골자로 한 소비자 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이하 CCM) 전략체계를 확립하는 등 올해 하반기 CCM 인증을 추진한다.

경기신보는 6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CCM 비전 공유 선포식을 열고 고객 중심경영으로 바꿀 계획이다.

이를 위해 '마음을 담은 보증 No.1 서비스 리더' 비전을 내놨고 CCM 확립 및 실천을 위한 최고고객책임자(Chief Consumer Officer, 이하 CCO)에 유창재 영업이사를 임명했다.

선포식이 끝난 후 이민우 이사장은 콜센터를 방문해 일일상담사 체험을 하며, 전화로 재단의 주 고객인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현장의 목소리를 들으며 고객과 소통했다.

이민우 이사장은 “고객이 우리 재단을 필요로하기에 우리가 존재하는 것”이라며 “비전 공유 선포식을 통해 다시금 재단의 주 고객인 도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 대한 마음가짐 바로잡고, 마음을 담은 보증으로 No.1 서비스 리더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신보는 경기도 외부고객만족도 조사결과 4년 연속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공공기관의 고객만족경영 우수사례로 꼽히고 있다.

/최남춘 기자 baik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