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천 모아엘가 리더스파크 투시도.

포천 모아엘가 리더스파크가 견본 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들어간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0층 규모로 6개 동 총 517가구다. 전용면적은 59㎡, 75㎡, 84㎡ 등 다양한 평형으로 구성돼 있다.

이곳은 청약 비규제 지역으로 청약자격이나 전매제한, 중도금 대출 등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다.

주거환경이 좋은 포천 신주거벨트 내 있다. 신주거벨트 구역은 포천시가 개발하는 포천 1∼4지구를 뜻한다.

포천 2지구에 속한 단지는 교통편이 좋다. 구리∼포천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43번과 87번 국도를 이용해 인접 지역의 이동도 편리하다.

2028년 예정인 옥정∼포천 간 7호선 연장 사업이 완료되면 강남까지 접근성이 향상될 전망이다.

생활환경도 좋다. 단지가 들어서는 어룡동 일대는 포천시청을 중심으로 생활 편의시설이 위치한 지역이다.

포천반월아트홀, 경기도립포천도서관, 포천체육공원 등 문화시설도 가깝다. 이마트, 하나로마트 등 대형마트와 주요 상권이 인접해 있다.

포천천 수변공원이 바로 앞에 예정돼 있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포천의 경제 중심인 용정일반산업단지, 양수발전소, 포천비즈니스센터 등도 있다.

포천 모아엘가 리더스파크는 포천 최초로 전 세대 4베이로 구성된다. 남향 위주의 설계와 포천천이 한눈에 보인다.

팬트리·드레스·서재 등 다양한 수납공간과 트렌디한 평면 디자인(일부 세대)을 선보일 예정이다.

휘트니스 센터, 작은 도서관 등 여러 커뮤니티 시설을 통해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견본 주택은 포천시 호국로 1379번지에 있다. /포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