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합격을 목표로 직업상담사 시험을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들을 위해 ‘직업상담사 핵심개념서’를 무료로 배포한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핵심개념서는 공부 시작부터 시험장까지 수험생에게 필요한 모든 정보를 담았다. 최신 출제경향 분석을 통해 필요한 부분만 집중 공략해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개념별 출제 비중을 분석해 초보 수험생도 중요한 부분만 집중 학습이 가능하다. 직업상담학, 직업심리학, 직업정보론과 노동시장론 등 합격에 꼭 필요한 과목별 핵심 개념을 한 권으로 정리했다.

에듀윌에서 공부한 직업상담사 합격생은 “본 강의를 집중해서 듣고 교수님들의 특강자료를 많이 읽으면서 내것으로 만들려고 노력했다”며 “5살 딸을 가진 워킹맘인 저도 합격했으니, 강의를 제대로 듣기만 한다면 다들 할 수 있다”고 수강 후기를 남겼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핵심개념서는 5월 1일 이후 신규회원 가입자면 누구나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매일 선착순 30명에 한해 증정하며, 에듀윌 직업상담사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에듀윌의 직업상담사 전문 강좌에는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주고 불합격해도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평생패스’와 맞춤 커리큘럼으로 모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6개월 단기합격반’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