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원격평생교육원이 쉽고 빠르게 경영학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 과정을 제공한다.

학점은행제를 이용할 경우 100% 온라인수업만으로 경영학 학위 수여가 가능하며, 일반 대학과 비교했을 때 최대 2년 이상 준비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등록금 대비 수강료도 저렴해 경제적인 준비가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경영학은 다양한 직군의 취업은 물론 승진에서 도움이 되는 폭넓은 활용도를 지니고 있어 많은 이들이 도전하는 과정”이라며 “학습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학습 시스템를 포함해 다양한 혜택을 받고 빠르게 학위를 취득할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에듀윌 평생교육원은 모든 학사일정을 문자서비스로 알림 발송하는 ‘학습문자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전문 상담사를 배치해 학습설계와 진도관리, 원격지원을 돕는다.

모든 학점은행제 수강생에게는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45개의 자격증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 친구 추천 제도를 통해 상품권을 무제한 증정한다. 또한 6개의 세분화된 장학제도로 장학금 혜택을 제공하며, 매 차시 6과목 이상 수강할 경우 에듀윌의 자격증과 공무원 과정을 20% 할인된 수강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경영학/CPA 多多多 다이렉트’ 이벤트를 통해 75%의 할인 혜택도 적용받을 수 있다. 경영학 학점은행제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