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까지 미추홀학산문화원 생활예술동아리 모집·공연기회
▲ 지난해 미추홀학산문화원 '우리도 예술가' 공연모습. /사진제공=미추홀학산문화원

인천 미추홀학산문화원의 학산생활문화센터 '마당'에서는 11일까지 2020년도 '우리도 예술가'에 참여할 생활예술동아리를 모집한다.

시민에게 열린 무대 '우리도 예술가'는 미추홀구에서 활동하는 생활예술동아리에게 발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주민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 및 생활예술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진행되는 공연발표지원 사업이다.
외부전문가의 공정한 심의를 거쳐 발표 동아리로 선정되면 소정의 지원금과 함께 학산소극장 무대에 오를 수 있으며 기술 지원, 홍보지원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공연기간은 2020년 5·6·7·8·10월 마지막 토요일로 동아리 별로 1회의 공연을 진행한다.
공모 접수는 오는 11일 오후 6시까지이며 미추홀학산문화원 홈페이지(www.haksanculture.or.kr)에서 공모신청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nghaksan@daum.net)로 접수할 수 있다.

학산소극장 관계자는 "끼와 열정으로 똘똘 뭉친 생활예술동아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통해 생활문화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자세한 공모내용은 미추홀학산문화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32-866-3993

/여승철 기자 yeopo99@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