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SK와이번스가 '2020 SK와이번스 어린이 회원(이하 어린이 회원)'을 모집한다.

기간은 30일부터 2월19일까지다.

SK와이번스는 어린이들이 야구를 더욱 쉽게 접하고, 가족들과 함께 야구와 관련된 추억을 많이 쌓을 수 있도록 회원 혜택을 구성했다.

먼저 어린이 회원 가입 연령을 작년보다 1세 낮춘 '만 3세 이상 만 12세 이하'로 정했다.

또 어린이 회원은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SK와이번스의 정규 시즌 경기뿐만 아니라, KBO리그 소속 구단이 개최하는 모든 정규 시즌 경기에 무료(9개 구장 일반석/자유석 한정)로 입장이 가능하다.

어린이 회원에게 제공되는 가입상품(전용 유니폼, 티셔츠, 모자, 회원 카드 목걸이)에 연간회원 가입상품(전용 유니폼, 모자)과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밖에 SK는 부모들이 자녀에게 어린이 회원을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가입가격을 지난해와 비슷한 수준인 7만5000원으로 책정했다.

여기에 2020 연간회원에 가입한 팬의 자녀가 어린이회원에 가입할 경우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SK와이번스의 정규시즌 주 중 홈경기에 한해 그린존, 외야패밀리석, 일반석 중에 1회 사용이 가능한 30% 가족관람 할인권과 5% 구단 상품 할인혜택(일부 품목 제외)을 함께 제공 했다.

어린이 회원들이 야구장에서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참여형 프로그램도 대폭 확대했다.

가입은 인터파크(홈페이지, 모바일 앱, 콜센터 1544-1555), 온라인 와이번스샵 (www.wyvernsshop.co.kr), 구단 사무실 직접 방문(032-455-2651) 등을 통해 가능하다.

가입 선물 및 입장 카드는 제작이 완료되는 3월23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될 예정이다.

/이종만 기자 malema@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