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혜자 예비후보, 정책 비전 홍보물 발송
임혜자 예비후보, 정책 비전 홍보물 발송
  • 장선
  • 승인 2020.0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은 홍보물 커버

 광명갑 지역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임혜자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정책 공약 등을 담은 홍보물을 발송했다.


 임 예비후보는 선심성 공약보다는 검증된 공약을 마련하기 위해 전문가와 논의하고 현장에서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공약을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홍보물을 통해 임 예비후보는 국가하천으로 승격된 목감천을 서울 양재천과 일산 호수공원처럼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목감천에 숲길 산책로, 스포츠 문화공간, 반려견 테마파크 등 도심 속 휴식공간을 조성하고, 목감천 저류지는 종합스포츠 문화타운을 건립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전통시장∼목감천∼광명동굴 등을 관광벨트로 조성해 관광객을 유치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을 약속했다.


 이번 홍보물에는 ▲'도시의 재구조화 지원특별법' 제정 추진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기반 확대 ▲소방서·보건서 등 안전 인프라 시설 구축과 ▲내 집 앞 작은 도서관 등 교육·복지 인프라 구축 예산확보 ▲여성복지센터 건립과 장기요양시설 확충 등 광명 시민형 사회복지시스템 업그레이드 ▲전통시장 활성화와 소상공인 자영업자 지원 확대 등을 강조했다.


 임 예비후보는 "대학 졸업 후 학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며 사회 활동의 첫 발을 내디딘 곳이 광명"이라며 "단 한명의 시민 마음도 놓치지 않는 최고의 일꾼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광명=장선 기자 now482@incheonilbo.com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